진로

경희사이버대, '선배들과 함께하는 오리엔테이션' 진행

경희사이버대학교가 오는 18일 오후 2시 경희대 서울캠퍼스 크라운관에서 'Coming-선배들과 함께하는 오리엔테이션'을 실시한다.

이번 오리엔테이션은 경희사이버대가 진행하는 '예비 경희인 3단계 프로그램' 중 2단계 프로그램으로, 'Coming-선배들과 함께하는 오리엔테이션'이란 주제로 이뤄진다. 올해 1학기 입학을 앞둔 예비 신·편입생 및 재학생, 동문, 경희사이버대에 관심 있는 사람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행사는 이혜린 입학·학생처장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학사 수강 및 학생 프로그램 안내, 축하공연, 학과(전공) 오리엔테이션 순서로 진행된다.

이날 경희사이버대는 예비 입학생의 학업과 대학생활을 위한 학사안내, 취업특강, 도서관 이용, 경희의료원, 강동경희대병원 등 이용방법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안내할 계획이다.

이후 축하공연으로는 김주리(문화예술경영전공 13학번) 졸업생의 국악공연, 아카펠라 다이아, 경희대 음악대학 소속인 브라스 밴드 등의 공연이 준비됐다.

축하공연 후 학과(전공)별 오리엔테이션이 진행된다. 학과(전공) 교수진과 재학생, 예비 신·편입생과 함께 학과(전공) 관련 상담이 전개될 예정이다.

행사 관련 문의사항은 경희사이버대 입학홈페이지(https://bit.ly/36Yr8a9)와 전화(02-959-00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