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생활

에듀윌, 2019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 행사 성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최근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한 '2019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0일 밝혔다.

업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에듀윌 합격자 모임 행사에는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생 2000여 명과 선배 합격생,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수진 및 임직원이 참여했다.

올해는 예년에 비해 행사 규모가 2배 가까이 증가했음에도 불구, 합격자 모임 신청 접수 1시간만에 조기 마감될 만큼 합격자의 호응과 관심이 높았다.

에듀윌은 수험생의 합격을 축하하고, 합격 이후 안정적인 사회 활동을 위한 인적 네트워크를 마련하고자 '2009년 업계 최초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을 기획했다. 지난 2017년엔 약 850명, 2018년엔 약 1300명의 합격자를 초청하는 등 매년 최대 규모 기록을 경신했다.

에듀윌 홍보대사 서경석 씨의 사회로 시작된 행사는 에듀윌 박명규 대표이사의 환영사, 민법 및 민사특별법 이종선 교수의 축사, 동문회 소개 및 발대식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합격생 2000명이 동시에 합격 퍼포먼스를 펼치는 장관도 연출됐다. 이어 최고급 만찬과 가수 홍진영의 축하무대도 전개됐다. 합격자들은 행사를 즐기며, 정보 교류와 네트워크 형성에도 적극 나섰다.

합격자모임에 참석한 한 합격자는 "체계적인 교육 커리큘럼과 훌륭한 교수진 덕분에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해 기쁜데, 이런 대규모 축하 행사와 함께 동료와 친분을 쌓을 수 있는 자리까지 참석해 영광이다"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의 합격자 모임이 인기인 이유는 공인중개사 합격 이후 취업 및 개업에 안정적으로 정착하기 위해선 인맥이 중요해서다. 

이를 감안, 에듀윌은 합격생을 위해 업계 최대 규모 '에듀윌 동문회'를 조직해 선후배끼리 자유롭게 네트워킹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