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

천재교과서 밀크티초등, 우수한 커리큘럼·학습관리 '눈길'

초등학생이 겨울방학을 맞아 초등학원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학원 선택 시 중요한 것은 아이의 수준에 잘 맞는 과정을 선택해야 하고, 한 번에 소화할 수 있는 양의 수업을 배정하는 것이다.

하지만 과목별로 모든 과정을 공부해야 하는 만큼 수업에 드는 시간이나 비용의 부담이 클 수 있다. 이에 효율적으로 초등학생의 공부를 돕는 '초등인강'이 인기를 얻고 있다.

이 가운데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인강 밀크티 초등은 우수한 커리큘럼과 학습관리로 초등학원의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

자녀가 초등인강 밀크T초등을 이용 중인 한 학부모는 "초등영어학원이나 수학학원에 보내지 않아도 자녀가 스스로 공부하고, 재미를 느껴 만족스럽다"며 "기존의 종이학습지와는 달리 아이가 더 학습에 집중할 수 있도록 흥미로운 콘텐츠로 구성된 것이 가장 마음에 든다"고 말했다.

실제 밀크티초등은 스마트 태블릿PC를 이용해 학습하는 스마트 초등인강으로, 교과서를 그대로 담은 학교 공부는 물론 영어·수학 수준별학습, 코딩학습, 독서, 기타 체험/실험학습 등 모든 학습이 가능하다.

특히 디지털교과서 중심의 학교수업에 적응하고 초등학생 집중력 향상 및 창의사고력 향상에 기여해 스마트기기 과다 노출을 우려하는 학부모의 걱정도 해소했다. 이런 강점 덕분에 최근 신청자 수가 빠르게 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스마트 초등인강으로 밀크티 초등은 현재 10일의 무료체험 및 학습상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