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학협력

원광디지털대, BGF그룹과 업무협약 체결

원광디지털대학교가 지난 8일 BGF그룹과 업무협약(MOU)을 체결, 임직원 직무능력 강화 및 유통서비스 분야 전문인재 양성을 위해 적극 협력키로 했다.

BGF는 편의점 CU 등을 운영하는 BGF리테일을 비롯해 BGF로지스, BGF네트웍스, BGF푸드, BGF휴먼넷, 사우스스프링, 헬로네이처의 계열사를 둔 국내 대표 종합유통서비스 그룹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BGF 임직원의 직무능력 강화를 위한 △교육 콘텐츠 및 연계전공 과정 공동개발 △학술교류 및 공동연구 추진 △공통 관심 분야 자문 및 지원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BGF그룹의 전 계열사 임직원 및 직계가족이 원광디지털대에 입학하는 경우 장학 혜택을 제공한다. 임직원은 수업료 50%, 직계가족은 수업료 30%를 감면 받을 수 있다.

협약식에는 원광디지털대 김규열 총장, 김영혜 입학협력처장, 강남훈 산학협력단장, 주선희 얼굴경영학과장, 정상진 대외협력팀장을 비롯해 BGF 장영철 인사총무실장, 김성한 인재개발팀장, 지현우 인재개발팀 과장 등이 참석했다.

김 총장은 "원광디지털대는 17개의 특성화학과와 전국 6개의 지역캠퍼스를 기반으로 최고의 사이버 교육환경을 제공하고 있다"며 "국내 유통서비스 분야의 전문인재 양성을 위한 체계적인 온라인 교육시스템 구축을 위해 양 기관이 협력하자"고 말했다.

장 인사총무실장은 "원광디지털대의 우수한 온라인 교육환경을 바탕으로 임직원의 직무 능력을 강화하고 고객만족 서비스를 향상시키길 기대한다"며 "이번 협약은 BGF 임직원의 교육복지 확대 및 유통서비스 분야의 질적 발전을 도모하는 중요한 출발점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