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학협력

세계사이버대-반디인하우스&뷰티경영연구소와 MOU 체결

세계사이버대학이 지난 6일 반디인하우스와 뷰티경영연구소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각 기관은 교육, 연구, 인적 교류, 지역사회봉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할 예정이다. 

세계사이버대는 피부미용뷰티학과를 중심으로 미용 전문인을 양성할 계획이다. 피부미용뷰티학과는 2년 만에 미용전문학사와 종합미용사면허증을 취득할 수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뷰티 미용인 양성은 물론 취업을 비롯한 다양한 뷰티 관련 활동을 연계할 계획이다.

신영식 학과장은 "미용은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인간의 기본적인 욕구"라며 "감각적이고 경쟁력 있는 21세기 뷰티 디자인 산업 및 교육을 주도적으로 이끌 전문인을 키우겠다"고 말했다.
 
한편 반디인하우스는 위래 지역에서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에코 힐링 네일 살롱'을 운영, 다양한 네일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뷰티경영연구소는 뷰티 경영에 관한 폭넓은 연구활동과 함께 미용인의 구인 구직 사이트를 운영, 미용인의 취업을 돕고 있다.

세계사이버대는 수도권의 유일한 2년제 사이버대학으로 선교학과, 상담심리학과, 실용영어학과, 부동산금융자산학과의 인 문계열 학과와 사회복지학과, 노인복지학과, 청소년복지상담학과, 아동보육학과 등 사회복지 계열, 약용건강식품학과, 컴퓨터정보통신학과, 환경조경원예학과 등 자연과학계열, 피부미용 뷰티학과, 실용음악학과, 스포츠건강관리학과의 예체능계열 등 14개 학과를 운영 중이다.

현재 2020학년도 전기입시 모집을 진행하고 있고, 내달 18일까지 신·편입학 원서접수를 받는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