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생활

바세츠아이스크림, 오는 31일까지 'FUN FUN 도전 이벤트' 전개

미국 아이스크림 브랜드 '바세츠아이스크림(이하 바세츠)'이 오는 31일까지 'FUN FUN 도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매장직원이 직접 촬영하고 각자 자신의 사인과 인사말을 쓰면 참여할 수 있다.

촬영된 사진은 바세츠 홈페이지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에 사용된다. 1등 상품은 바세츠아이스크림 매장 6개월 사용권 1명, 3개월 사용권 5명, 1개월 사용권 20명이다. 

또한 이벤트를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겐 싱글컵 혹은 쿠키 1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바세츠는 국내 론칭 이후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미국 백악관, 국무성, 국회의사당 등 관공서에도 납품하고 있다. 국내에는 주요 호텔과 웨딩홀, 레스토랑 등에 납품 중이며, 케이터링 시스템도 운영하고 있다.

이 외에도 SSG푸드마켓, G마켓, 옥션, 오프라인 매장 등 국내 다수의 온·오프라인 매장에도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바세츠 관계자는 "우리 회사는 전 제품에 대해 식품의 안전성과 청결성을 평가하는 유태인의 청결식품 인증 제도인 '코셔마크'를 획득, 브랜드의 신뢰도를 높였다"며 "고객의 편의성을 고려한 배달 주문접수를 실시하고, 아이스크림의 형태와 종류도 다양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FUN FUN 도전 이벤트를 통해 많은 소비자가 바세츠아이스크림과 4번가 쿠기의 매력에 빠지길 바란다"며 "매일 발전을 거듭하는 바세츠가 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바세츠의 이벤트와 창업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