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생활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203회째 '사랑의 쌀 나눔' 봉사 전개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가 지난 2011년부터 매달 100포대의 쌀을 기부하는 '사랑의 쌀'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현재까지 기부한 쌀의 누적량은 총 1만 722포대로, 이는 약 53만 명이 식사할 수 있는 양이다.

에듀윌은 지난달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마포노인종합복지관에 사랑의 쌀 100포대를 기증했다. 이번 사랑의 쌀 나눔 기증식에는 에듀윌 박명규 대표이사, 에듀윌 공인중개사 홍대학원 최원석 부원장, 마포노인종합복지관 김윤태 관장 등이 참석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최근 개원한 에듀윌 공인중개사 홍대학원 인근에서 진행돼 의미를 더했다. 에듀윌은 홍대학원 인근 지역에서 지금까지 받은 사랑과 관심을 사회에 환원해야 한다는데 뜻을 모았다.

마포노인종합복지관 김윤태 관장은 "연말이 다가오며 사랑과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어르신이 많은데, 큰 선물을 받아 기쁘다"며 "에듀윌에서 기부한 쌀 100포대는 의미 있게 사용하겠다. 우리 복지관도 어르신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사랑의 쌀 나눔' 기증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전국 보호관찰 청소년을 위한 '검정고시 지원', 매칭그랜트 형태 '나눔펀드', 청소년들을 위한 교육비 지원을 하는 '장학재단' 등이 그것이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