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생활

테헤란로세공사들, 아이웨어 '제리캔디자인' 론칭파티 진행

스타트업 테헤란로세공사들의 패션 아이웨어 브랜드인 '제리캔디자인(JERRICANDESIGN)'은 최근 연남장에서 제품의 공식 출시를 기념해 '제리캔디자인 론칭파티'를 열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론칭파티는 '제리캔디자인', '제리캔하우스' 아이웨어의 출시를 맞아 기획됐으며, 국내외 스타트업 CEO, 셀럽 등 인플루언서와 아티스트, 미디어 프레스를 비롯해 각 분야별 전문가까지 3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어반플레이, 신기산업, 데이터블, 럭스로보, 카카오모빌리티, 카카오프렌즈, 무인상회, 센디, 런드리고, 썸씽, 라운지엑스, 육그램, 패션비즈, 월향, 코리아스타트업포럼, 고피자, 8억칫솔 이플래쉬, 연남방앗간, 수애드, 망넛이네, 몽가타, 유튜버 태용, 레드타이, 파이(컨트롤클로더), 위시컴퍼니(클레어스), 라뷔게르, 아트블록 등 다양한 분야의 회사가 협찬사로 참여했다. 

행사는 '이색적인 혁신'이란 테마로 총 2부에 걸쳐 이뤄졌다. 1부는 뮤지컬, 재즈 등 다양한 오프닝 퍼포먼스와 함께 제리캔디자인 키노트 시간으로 구성됐다. 

키노트 스피치는 제리캔디자인 공동창업자 3인(한동규, 노지형, 황성재)을 비롯해 김우리 스타일리스트가 맡았다.

첫 순서로 한동규 공동대표는 제리캔디자인의 탄생배경과 슬로건('The first perfection')을 토대로 브랜드 철학과 스토리에 대한 특강을 펼쳤다. 노지형 공동대표는 'Flexibility, Inventive approach, Quality focus'를 중심으로 제리캔디자인, 제리캔하우스의 제품 기획과 상품 개발의 방향성을 설명했다. 

또한 황성재 의장은 신개념 아이웨어인 '셀렉 로봇팔'을 선보이고, 현장에서 직접 시연해 주목 받았다. '아이웨어 셀렉 봇'은 고객이 원하는 안경을 골라주는 신개념 로봇팔로, 내달 오픈 예정인 제리캔디자인 쇼룸에 배치될 예정이다. 

아울러 안경 가상피팅 플랫폼인 '블루프린트랩'을 비롯해 스마트워치 '미스터타임', 가죽공방 '헤비츠', 패션브랜드 '명랑스컬'과의 스페셜 에디션을 소개했다 

이 외에도 감성편의점 '고잉메리' 1호점(종로)과 2호점(안녕인사동)에서 제리캔디자인과의 단독 콜라보 제품을 만날 수 있고, 라운지엑스에서 현재 무인스토어를 운영 중이라고 언급했다. 

김우리 스타일리스트는 내년 3월 초 출시를 앞두고 있는 '제리캔IW(제리캔디자인X김우리)' 콜라보 브랜드를 설명하며, 앞으로 아이웨어가 추구해야 할 디자인과 기능에 대해 발표했다. 현재 패션 트렌드의 동향도 설명했다. 

이어 2부에서는 네트워킹 파티, 디제잉·힙합 공연으로 열기를 더했으며,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풍성한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특히 김동욱, 윤미소 뮤지컬 배우의 뮤지컬 오프닝을 시작으로, 재즈밴드 Moonmihyang quartet(문미향 퀄텟), DJ VIANN(비앙), DJ Lionclad(라이언클래드) 등 전문 아티스트의 퍼포먼스로 행사의 열기를 더했다.

케이터링으로는 '제리캔디자인 심볼 쿠키'와 함께 '에그샌드위치', '무화과크램블' 등 다채로운 음식과 함께 맥주, 샴페인, 와인, 월향 막걸리 등을 제공했다. 

또한 공식 포토존 외에 '해시스냅(HASHSNAP)'을 마련, 참석자들이 행사장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은 후 해당 사진을 즉시 인화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했다.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전개해 참석자들에게 제리캔디자인 클립온 패키지, 카카오 굿즈 및 월간쿠폰, 주얼리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했다. 

제리캔디자인 관계자는 "이번 파티는 '제리캔디자인' 브랜드의 가치를 제대로 각인시킨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업그레이드되고 우리만의 개성이 담긴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어 "소비자들이 제리캔디자인을 가까이서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고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늘릴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제리캔디자인은 스타트업 테헤란로세공사들의 아이웨어 브랜드로,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해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선보인다.

이들은 안경 렌즈부분을 자유롭게 탈부착할 수 있는 아이웨어 '제리캔디자인'을 개발했으며, 현재 김우리 스타일리스트, 미스터타임, 고잉메리, 명랑스컬, 헤비츠 등 다양한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펼치고 있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