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생활

천재교육, 고등 국어 기본서 '100인의 지혜' 독서 편 출간

천재교육이 22일 고등국어 기본서 '100인의 지혜 독서 편'을 출간했다.

100인의 지혜는 수능·고등 국어 내신을 탄탄하게 대비할 수 있는 교재로, 국어 전문가 100여 명이 개념과 기출을 적절하게 조합한 것이 특징이다.

수능을 포함한 각종 시험 기출문제에서 필수 개념만 선별하고, 그 개념을 문제에 적용하면서 이해할 수 있는 문제들로 구성했다. 또한 학생이 어려워하는 문제를 수월하게 푸는 노하우와 지문 분석법 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100인의 국어 공부 전문가가 참여해 '알아두면 쓸데 있는 100인의 지혜' 코너와 '개념 콕 확인 문제', '개념+', '짚고 가요' 코너를 제작해 학생부터 국어 강사에 이르기까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100인의 지혜 독서 편'은 시험에 나오는 지문의 독해 원리를 제시하고, 문제를 유형화해 풀이 전략을 충실하게 안내했다.

이 외에도 지문과 선택지를 분석하는 기초 독해 원리를 공부한 뒤 영역별 기출문제를 통해 앞에서 배운 원리를 적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비문학 시험에 특화된 '화제별 지문 분석법', '매력적인 오답 선택지'의 출제 원리 등도 제공한다.

천재교육의 고등 국어 기본서 100인의 지혜 독서 편과 문학, 문법·화작 편은 온라인 서점과 오프라인 서점에서 절찬리에 판매 중이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