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

'제3회 청년여성 멘토링·토크콘서트', 오는 25일 부산대서 열린다

머니투데이 교육법인 ㈜기업가정신은 오는 25일 부산대학교 효원산학협동관 101호에서 창업에 관심있는 청년여성 100여 명을 대상으로 '제3회 청년여성 멘토링의 날 토크콘서트 창업편'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여성가족부의 '2019 청년여성멘토링' 사업의 일환으로 청년여성을 대상으로 4개(수도권, 충청, 경상, 전라)지역에서 진행되며, 이번 행사는 수도권, 충청 지역에 이어 세 번째로 진행되는 행사다.

이날 토크콘서트에는 국내 여성 창업·벤처기업가로서 주목받는 3인과 100여명의 청년여성들이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됐다.


1부 강연은 20년 전 '헤어웨어'라는 이색 아이템으로 전업주부에서 창업의 길을 선택한 김영휴 ㈜씨크릿우먼 대표의 특강을 시작으로 의류를 공유하는 플랫폼인 클로젯셰어의 성주희 대표의 특강, 말단 영업사원에서 현재는 중소기업의 해외 수출자문·해외 마케팅 전문 기업의 CEO가 된 EMC 글로벌의 김은주 대표의 특강이 준비됐다. 

2부에서는 '창업,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라는 주제로 앞서 강연을 진행한 김영휴, 성주희, 김은주 대표가 창업 분야에 대한 청년 여성의 궁금증을 해소할 예정이다.

2019년 청년여성 멘토링 사업의 마지막 '멘토링의 날' 토크콘서트는 마케팅를 주제로 광주(전남대)에서 내달 20일 진행하며 대학(원)생, 취업준비생, 사회초년생 등 청년 여성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기업가정신(02-725-2626)으로 문의하면 된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