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생활

웅진플레이도시, 추석 기념 '한가위 대잔치' 이벤트 전개

웅진플레이도시는 추석을 맞아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한가위 대잔치' 이벤트와 현장 우대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먼저 오는 12~15일 '워터파크&스파'에서 '웅플 한가위 대잔치'를 실시한다. 현장 우대 혜택과 함께 자녀와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와 함께 오는 12~13일 추석 연휴를 맞아 민속놀이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제기차기, 투호던지기 등 부모와 자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 민속놀이 한마당'을 진행한다. 

또한 워터파크에서 펼쳐지는 신비한 '빅 매직쇼' 공연은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 재미를 더 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추석 스페셜로 구성한 뽀뽀로 밴드의 신나는 공연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춤추며 노래를 부를 수 있고, 어린이에게 인기 높은 하얀 거품과 물놀이를 접목한 '버블 폼파티'도 경험할 수 있다.

실내·외로 구성된 웅진플레이도시 스파존은 수압 마사지를 즐길 수 있는 '바데풀' 과 다양한 놀이 프로그램, 물놀이를 접목한 볼풀 스파, 버블 스파, 블록 스파 등 어린이를 위한 키즈스파 공간을 마련했다. 


특히 온 가족이 함께 스파를 즐길 수 있는 힐링스파는 물론 야외에 마련된 한방스파 등 자신의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힐링 한증막, 숯스파, 유황스파, 수소스파 등 패밀리 스파도 제공한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