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

벨라몬스터, 당근·수박패드 인기에 이어 톳패드 등 신제품 출시

톳라인 '로하스(ROHA'S) 인증 받은 순면패드' 적용, 수박라인 '다가오는 여름 시원한 사용감 피부온도 밸런스 맞춰'

코스메틱 브랜드 '벨라몬스터'가 당근패드, 수박패드에 이어 톳라인 신제품 7종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선보이는 신제품은 △톳패드 △톳토너 △톳크림 △수박크림 △수박선젤 △깔라만시 선크림 △당근워터에센스 등이다.

이 가운데 새로 출시한 톳라인 패드, 토너, 크림 등은 완도 청정 지역의 톳과 미역귀를 주원료로 하며, 패드의 경우 로하스(ROHA'S) 인증을 받은 100% 순면패드를 적용했다. 


또한, 순면을 이중으로 압축해 에센스를 듬뿍 머금고 있어 피부에 닿는 자극이 최소화했다. 또한 식물성 섬유인 '면'을 적용한 저자극 제품으로 민감성 피부를 가진 소비자가 사용하면 좋다.


특히, 론칭과 동시에 주목받는 '톳패드'는 미네랄과 후코이단 성분이 풍부한 톳과 미역귀가 함유돼 피부진정, 수분보충, 각질제거에 도움을 준다.

'깔라만시 선크림'은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이 가능한 3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깔라만시추출물이 피부 톤을 밝혀주고 미백 기능성 성분 함유로 피부 잡티를 케어해 끈적임 없는 촉촉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수박크림·선젤'은 다가오는 여름에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모공을 막지 않는 건강한 수박씨오일이 함유했으며, 100% 무기자차로 달아오르는 피부온도 밸런스를 맞춰주고 높은 수분감을 자랑한다.

마지막으로 벨라몬스터 '당근 워터에센스'는 기존 '당근패드'로 노폐물을 닦아내고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당근씨 오일과 각종 보습 성분이 함유, 거칠고 메마른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며 유수분 밸런스를 균형 있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벨라몬스터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7종, 보습, 피부장벽케어, 마일드 스킨케어를 중점으로 출시했다"면서 "이번 신제품은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하기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