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

교원더오름, 서울프로폴리스와 '기술협력' 위한 MOU 체결

(좌)교원더오름 생활문화사업본부 류승진 본부장, (우)서울프로폴리스 김하동 부사장
(좌)교원더오름 생활문화사업본부 류승진 본부장, (우)서울프로폴리스 김하동 부사장
교원그룹의 라이프스타일 기업 ㈜교원더오름은 18일 교원더오름 비즈니스센터에서 서울프로폴리스㈜와 기술협력 교류를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교원더오름 생활문화사업본부 류승진 본부장과 서울프로폴리스 김하동 부사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프로폴리스 신제품 공동개발과 마케팅 협력을 위해 힘을 모은다. 또한 최고 수준의 프로폴리스 제품을 개발하도록 지속적으로 협력할 계획이다.

교원더오름 관계자는 "프로폴리스 제품에 관해 독보적인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서울프로폴리스와의 협약 체결로 교원더오름의 프로폴리스 제품 개발을 위한 기반을 구축하게 됐다"며 "앞으로 양사는 프로폴리스 제품 개발에 필요한 기술 협력의 교류를 합의했다. 이외에도 양사는 인적 자원의 교류 및 교육, 마케팅 활동 등의 역량을 모아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한국원자력연구원 2호 연구소기업 서울프로폴리스는 국내 최초 수용성 프로폴리스 제조방법에 관한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과거 개발한 무알콜∙수용성 프로폴리스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한 2016 차세대 세계일류상품에 선정됐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