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

경록, 2019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한 교육과정 특가 출시

경록이 2019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합격을 위한 인터넷강의(이하 인강)와 교재 패키지인 '합격보장반'과 '전과목합격반'을 특별 할인가로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경록의 공인중개사 합격보장반과 전과목합격반은 인강과 교재, 추가 혜택(임대관리사/공경매 과정, IT 학습센터, 교재 E북 등)까지 담은 교육 과정을 제시한다.


합격보장반은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할 때까지며, 전과목합격반은 오는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 일까지 계속 수강할 수 있다.

인강과 교재는 경록이 62년간 축적한 부동산 교육 콘텐츠를 담았으며, 우수한 교수진(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 등)이 제작해 참여했다. 학습량은 줄이고 정답률은 높인 족집게식으로 구성, 반복 학습을 통한 학습 효율성 향상에 도움이 된다. 또한 문제풀이 및 모의고사는 실제 시험과 점수 오차범위가 크지 않아 활용성이 높다.

이와 함께 추가혜택인 임대관리사 과정은 노후 대비에 알맞은 임대관리업을 교육하며, 공인중개사의 업무 범위를 넓히는 데에도 적합하다. IT 학습센터는 자신의 학습 취약 부분을 파악할 수 있는 학습 모드와 함께 온라인 공인중개사 모의고사를 무제한 지원한다.

경록 관계자는 "취업, 노후대비 등을 위해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에 도전하는 수험생들이 늘고 있다"면서 "62년 전통의 부동산 교육기관인 경록의 뛰어난 교육과정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