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생활

교원더오름, 갱년기 여성 위한 기능식품 '백수오 온' 출시

교원그룹 교원더오름(TheORM)이 최근 건강기능식품 '백수오 온(溫)'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캡슐 형태로 출시된 백수오 온은 중년 갱년기 여성의 건강을 위해 백수오와 당귀, 한속단 3가지 주원료를 배합한 복합추출물과 초임계감초추출물, 강황, 아마씨진생베리 등의 전통 부원료로 구성됐다. 또한 감마리놀렌산비타민D, E, B1, B2등의 영양 성분도 들어있다.

백수오 온은 여성호르몬 감소에 따라 나타나는 갱년기, 폐경기 등 건강관리가 필요한 여성에게 체내 에너지 생성을 효과적으로 높여주고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더불어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와 혈행 및 혈중 콜레스테롤 및 피부상태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교원더오름 관계자는 "백수오 온에 주원료로 사용된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은 철저한 원료 관리시스템을 적용한 검사명령제를 통해 유전자 검사를 거쳤기에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며 "자신보다 남편과 아이를 챙기느라 분주한 일상을 보내는 많은 40~50대 여성이 백수오 온을 통해 보다 건강하고 균형 있게 생활을 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교원더오름은 앞으로도 온 가족이 함께 건강하고 풍요로운 삶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생활 전반의 상품군으로 확장,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시장 확대에 나설 예정이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