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

경록,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의 족집게식 인강·교재 패키지 할인

경록이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대비 족집게식 인강 및 교재로 구성된 패키지 '합격보장반'과 '전과목합격반'을 85%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경록의 합격보장반은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할 때까지 수강할 수 있게 지원하는 '평생 수강료 보험'이 골자인 패키지다. 전과목합격반 패키지는 수강생에게 오는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일까지 수강혜택을 제공한다.

두 패키지 인강은 가독성이 뛰어난 HD 전자칠판을 사용했으며, 높은 완성도에 도달할 때까지 반복 촬영된 인강이라는 점에서 강의실 강의를 녹화한 인강과 차이가 난다.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을 위해 별도의 학습이 필요한 용어, 민법판례, 그래프 계산 관련 강의도 더했다.

교재는 학습내용의 이해를 돕는 삽화와 주석이 알맞게 활용돼 별도의 노트 필기없이 교재만으로도 시험대비 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경록의 62년 부동산교육 노하우로 개발돼 접근성이 높으므로, 부동산 자격증 공부가 처음인 초보 수험생도 학습할 수 있다.

특히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가 포함된 전문 교수진이 제작에 참여해 정답률이 높다. 더불어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을 중점적으로 교육하는 족집게식으로 구성해 학습량이 부담 없다.

경록 관계자는 "경록의 교재와 인강은 반복적인 학습을 통해 과목별 포인트를 자연스럽게 이해 및 숙지하는 방법으로 시험대비 완성도를 높일 수 있다"며 "경록은 공인중개사 업무범위 확대, 정년 없는 경제활동을 통한 노후대비 등에 적합한 임대관리사 프로그램을 공인중개사 합격보장반, 전과목합격반 수강생에게 무상으로 제공한다"고 말했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