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

(주)비엠바이오 BBVB 수분크림, 겨울철 보습 해결

극심한 일교차로 건강관리에 주의해야 하는 가을 환절기, 건강만큼이나 신경써야 할 것이 바로 피부보습이다. 낮아진 습도와 기온으로 피부 수분이 증발돼 점점 건조해지기 때문이다. 만약 피부 수분부족 현상이 오랫동안 지속 될 경우 피부 결이 찢어지는 듯한 통증은 물론, 피부 수분형성막이 파괴돼 심할 경우 습진과 건선 등 피부 질환을 초래할 수도 있다.

수분증발을 막기 위해 철저한 환절기 보습 관리는 필수다. 세안 후 마스크 팩을 사용해 건조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거나 수분 및 영양을 채워줄 수 있는 수분크림을 활용하는 것이 좋다.

㈜비엠바이오가 출시한 BBVB 수분크림은 '바다의 인삼'으로 불리는 해삼 추출물과 엽록체 부분색소인 갈조소(푸코잔틴)를 함유한 제품이다.

특히 해삼의 사포닌과 콘드로이친 성분을 함유해 겨울철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키고, 피부세포 재생에 도움을 준다. 또한 향수 원재료로 사용되는 베르가못 에센셜 오일을 활용해 은은한 향기를 품고 있다.

㈜비엠바이오 관계자는 "BBVB 수분크림은 해삼의 사포닌과 콘드로이친 성분을 함유하고, 푸코잔틴 성분으로 피부 진정에도 도움을 준다"며 "여기에 홀로톡신을 함유해 칸디다균에 의한 손가락 사이 습진에도 이롭다"고 말했다.

한편 ㈜비엠바이오는 오는 24~27일 고양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중소기업 전문박람회 G-FAIR KOREA 2018(GFK 2018)에 참가해 BVB 수분크림을 소비자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