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

수입매트리스 전문 '더슬립', 템퍼-씰리 매트리스 최저가 도전

'창고형 가구 할인매장 운영과 직수입으로 유통과정을 최소화해 수입 매트리스의 최저가에 도전합니다'


더슬립이 소비자가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전국 전시장을 통해 40종의 기능성 수입 매트리스를 선보인다. 특히 더슬립은 유통과정 축소 등 차별화 전략을 통해 40종의 수입 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제시했다.


척추 건강과 숙면을 중요하게 여기는 소비자가 늘면서 '매트리스' 선택도 신중한 추세다. 최근 기능성에서 뛰어난 템퍼-씰리 매트리스와 같은 수입 매트리스가 주목받고 있다. 그 중 템퍼페딕매트리스는 업계 유일하게 1998년 미항공우주국(NASA) 기술 인증을 부여 받고, 유럽 10개국 사용자들이 선정한 만족도 1위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더슬립은 수입매트리스를 원하는 소비자에게 일대일 맞춤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서비스를 통해 개인의 취향과 수면 습관을 고려해 고객에게 최적화된 수입 매트리스를 추천한다. 또한 매장을 찾은 고객을 대상으로 템퍼-씰리 매트리스를 포함한 40종의 수입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하도록 배려하고 있다.


또한 더슬립은 패밀리침대 사이즈 매트리스와 함께 저상형침대에 맞는 수입매트리스를 취급한다. 인기 품목인 템퍼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외에도 포스쳐피딕, 스턴스앤포스터, 썰타, 킹스다운 등 10가지 프리미엄 브랜드의 40여가지 모델을 전시하고 있다. 여기에 각 모델별로 40만원 상당의 방수 커버와 베개, 목베개, 애기토퍼세트, 바디필로우 등 사은품도 증정한다.

더슬립 관계자는 "기능성 매트리스를 통해 수면 환경을 개선, 건강한 숙면을 지키길 바란다"며 "더슬립은 창고형 가구 할인매장 운영 형태를 유지해 유지관리비를 절감하고 직수입으로 유통과정을 최소화해 국내 최저가로 수입매트리스를 만나볼 수 있는 환경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