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

마이복지, 경성대에 대학교복지몰 제작비 전액 지원 약속

재학생을 위한 자취용품, 여행, 쇼핑, 건강검진 등 마이복지 복지플랫폼 통해 다양한 혜택 제공

기업 및 대학 복지솔루션 ㈜마이복지가 경성대학교에 복지플랫폼 지원 협약을 약속했다.

마이복지는 최근 경성대 캠퍼스에서 김연리 마이복지 과장 및 박준우 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복지플랫폼 지원 협약식을 가졌다고 5일 밝혔다.

마이복지는 이번 경성대에 대기업 복지플랫폼을 미리 경험할 수 있는 2억 원에 달하는 대학복지플랫폼 구축비를 지원한다.

이번 복지플랫폼은 대학생을 위한 생활·자취용품 뿐만 아니라 여행, 쇼핑, 건강검진 등 다양한 혜택을 인터넷보다 더 낮은 가격으로 제공한다.

경성대 박준우 총학생 회장은 "마이복지가 제공하는 복지플랫폼을 통해 학우들에게 생활비 절감 등 삶에 보탬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우리 대학을 위해 복지플랫폼 제작 지원과 혜택을 주신 마이복지에 감사한다"고 말했다.

마이복지 서병구 대표는 "대학생들이 대기업복지플랫폼을 미리 체험해 중소기업에 취직하더라도 중소기업복지를 직접 개선시킬 수 있는 학우가 되길 바라는 마음에 지원 사업을 시작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마이복지는 부산, 울산, 경남, 제주 대학교에 대기업복지플랫폼 지원 중에 있으며, 향후 전국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