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

0914(공구일사), 18 F/W 컬렉션 공개 '독자적인 스타일 화보 완성'

가방에 대한 새로운 발견을 선사하는 브랜드 0914(공구일사)가 '히든피처(HIDDEN PICTURES)'를 메인 테마로 2018 F/W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이와 더불어 신제품 라인과 함께 공개된 광고 캠페인은 견고하고도 온전함을 지닌 0914의 아름다움을 '도심 속 자연'이라는 스토리로 제작됐다.

이번 컬렉션은 숨은 그림 찾기처럼 정교하고 위트있는 디테일의 포인트를 찾아내는 재미가 가득한 콘셉트다.

세계적으로도 인정받고 있는 가장 한국적인 공간을 배경으로 진행했다. 특히, 공주의 옛 지명인 고마나루의 소나무 숲과 안동에 위치한 석빙고에서 각 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컬러감과 세밀한 디테일을 살려 균형미를 트렌디하게 보여주는 스타일의 화보를 완성했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총 6가지의 대체로운 라인의 제품 △태글스 앤 버클스(TAGGLES & BUCKLES) △램프(LAMP) △토글 락(TOGGLE LOCK) △박스(BOX) △소프티(SOFTIE) △캑터스 플라워(CACTUS FLOWER) 등의 아이템을 선보였다.

'태글스 앤 버클스 라인'은 다양한 모양의 태글 장식으로 포인트를 줬다. '램프라인'은 귀여운 우드와 젬스톤 볼 장식으로 섬세한 감성을 엿볼 수 있다. 아기자기한 우드 도클락 장식과 소프트한 컬러조합이 특징인 '토글 락 라인'은 가을의 따스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박스라인'은 다양한 도형 모양의 하드한 쉐입에 가죽과 메탈 장식을 활용한 브랜드 로고 장식이 재미를 더했다. '소프티 라인'은 핸들과 스트랩의 물고기, 불가사리, 닻 모양과 브랜드의 로고를 다양한 컬러 초실로 수놓아 아기자기한 수공예적 감성을 느낄 수 있다. 마지막으로 '택터스 플라워 라인'은 선인장 꽃을 모티브로 한 레더 트리밍으로 유니크하면서도 아트적인 감성을 엿볼 수 있다.

0914 관계자는 "공구일사는 매 시즌 특별한 감성을 담은 고유한 스토리를 보여줄 수 있는 컬렉션을 출시하고 있다"며 "단순히 트렌드를 맹목적으로 반영한 'it bag'을 내놓기보다는, 가방을 매개체로 다양한 스토리를 담을 수 있는 제품과 장인정신이 깃든 디자인들을 선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자사 제품은 엄선된 최고 품질의 이탈리안 가죽들을 통해 소재 본연의 멋을 살려 제작된다. 매 시즌 200여 스타일의 다양한 디자인을 통해 소비자 스스로에게 가방의 실루엣과 디테일, 소재와 색상 등 제각기 다른 언어로 ‘가방의 스타일’을 발견하는 재미를 전달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0914의 이번 18 F/W 컬렉션 아이템은 도산공원 플래그십 스토어 및 가로수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