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

누누파트너스, 프리미엄 콘서트 제작 신규사업 추진

㈜누누파트너스가 신규 사업으로 프리미엄 콘서트(Premium Concert) 제작에 나선다.


누누파트너스는 그동안 영화, 뮤지컬, 공연 투자부터 방송 프로그램 제작과 잡지 발행, 광고 마케팅 등을 운영한 노하우와 인프라를 바탕으로 이번에는 콘서트 제작 사업에 도전한다.


조성화 누누파트너스 대표(사진)를 만나 이번 사업에 대해 자세히 들어본다.

Q. 처음으로 프리미엄 콘서트 제작 사업에 뛰어든 이유는


지난 5년간 영화, 뮤지컬, 공연 투자를 진행하면서 제작에 관심이 생겼고, 직접 도전해보자라는 결심에 이번 프리미엄 콘서트 제작을 맡게 됐다. 근데 사실상 가장 큰 이유는 재미있을 것 같아서다.


자신이 하고 싶은 것을 하는 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항상 직원들에게도 하고 싶은 걸 하라고 조언한다. 그래서 우리 회사가 다양한 일을 하는 것도 그 이유다.


대신 선택을 하면 거기에 최대한 집중하고 일을 헤쳐나간다. 이번에는 청주 프리미엄 콘서트를 선택했고, 현재 관객들에게 최고의 공연을 선사하기 위해 집중하고 있다.


Q. 이번 콘서트는 불후의 명곡에 나온 가수들로만 구성했는데, 그 이유는


이번 프리미엄 콘서트는 불후의 명곡의 레전드 가수들로 라인업을 완성해 오는 13일 1탄 김경호를 시작으로 2탄 알리와 홍진영 3탄 더원과 김태우의 무대로 꾸며진다.


불후의 명곡은 지난 2012년부터 방영해 현재까지 6년 동안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말 그대로 명곡을 잘 가꿔 다시 선보이면서 어떤 사람에게는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또 다른 사람에게는 몰랐던 노래를 알려준다.


이러한 특성이 문화유산을 상품화하지는 않았지만 1500년의 역사를 오롯이 보전하고 있는 청주와 어울린다. 이 때문에 불후의 명곡을 빛낸 레전드 가수들을 선정했고, 이번 첫 콘서트를 청주에서 개최한다.

Q. 프리미엄 콘서트 관객들에게 전하는 메시지가 있다면


처음으로 제작하는 콘서트인 만큼 스스로에게도 의미가 크다. 깊어지는 가을날 청주 프리미엄 콘서트로 뜻 깊은 날이자 영상으로만 봤던 불후의 명곡 레전드 가수들의 무대를 현장에서 직접 느껴보길 바란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