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생활

아기물티슈 판매 1위 베베숲 데일리 물티슈, 홈앤쇼핑 단독 출시

아기물티슈 판매 1위 베베숲은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베베숲 데일리 물티슈를 홈앤쇼핑을 통해 단독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베베숲 데일리 물티슈 홈쇼핑 방송은 이날 오후 12시 40분 홈쇼핑 채널인 홈앤쇼핑에서 방송되며, 다양한 상품구성과 합리적 가격을 소개할 예정이다.


베베숲 데일리 물티슈는 45gsm의 플레인 원단, 70매로 제작돼 가성비를 높였으며 피부에 순한 성분을 사용해 아이를 키우는 가정에서도 온 가족이 부담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또한 독일 피부과학 연구소 '더마테스트(Dermastest)'에서 최고안전등급인 '엑셀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했다.

최근 식약처가 실시한 첫 국민청원 안전검사제인 미생물 기준검사에서 부적합 판정을 받은 14개 제품에 대해 판매 중단 및 회수조치를 시행하면서 아이를 키우는 가정에서 물티슈 안전성에 대한 우려가 제기되고 있다.


이 가운데 프리미엄 아기물티슈 베베숲은 식약처의 미생물 기준 검사에 적합판정을 받으며 제품에 대한 안전성 및 브랜드 신뢰도를 입증했다.


아울러 국내외 각종 성분 검사 및 피부자극 테스트 등을 통해 제품 안전성을 확보했으며, 실제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을 통해 실시한 성분 조사 테스트 결과 CMIT, MIT, 파라벤 등 12가지 성분이 검출되지 않았음이 확인됐다.

업체 관계자는 "안전한 물티슈에 대한 소비자의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이번 데일리 물티슈를 통해 안전한 베베숲 제품을 단독 공개한다"며 "또 까다로운 홈쇼핑 QA를 통과해 베베숲 제품에 대한 안전성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고 말했다.


한편, 아기물티슈 판매 1위 베베숲은 2016-2017 시즌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아기물티슈로 기록인증전문기관 한국기록원(KRI)에 등재됐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