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생활

더슬립, 템퍼-씰리매트리스 포함 수입매트리스 국내 최저가 선보여

템퍼매트리스에 대한 소비자의 반응이 심상치 않다. 해당 제품은 척추와 관절이 자연스러운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은 물론, 근육과 신경에 가해지는 압력을 최소화하는 수입매트리스로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다.


숙면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많은 이가 템퍼매트리스에 관심을 보이지만, 해외 브랜드이다 보니 가격대가 높아 구매를 망설이는 소비자가 대다수다.


이 가운데 씰리매트리스를 비롯한 해외 매트리스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더슬립은 유통과정 최소화를 통해 국내 최저가를 실현하고 있다.


더슬립은 직수입으로 유통과정을 최소화하고, 창고형 매장으로 자체적인 유지 관리비를 절감해 국내 최저가로 제품을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템퍼 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포스쳐피딕, 스턴스앤포스터, 썰타, 킹스다운 등 10가지 브랜드의 40여가지 모델의 수입매트리스를 다룬다.

또한 모델별로 40만 원 상당의 방수 커버와 베개, 목베개, 애기토퍼세트, 바디필로우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아울러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개인 취향과 수면 습관에 맞는 수입매트리스에 대해 일대일 맞춤 상담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더슬립 관계자는 "템퍼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 등 수입매트리스의 장점이 널리 알려지면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지만, 가격대가 높아 부담을 느끼는 이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다"며 "더슬립에서는 국내 최저가로 좋은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더슬립의 템퍼 매트리스와 씰리 매트리스 등 각 제품은 더슬립 대전청주점, 대구점, 일산파주점, 분당용인점, 부산김해점, 전남광주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