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

하루하루원더, 美시장 첫 발..뷰티탭 플래그십 매장 입점

'화장품이야? 커피야?' 미국 소비자들, 테이크아웃 커피컵 화장품 하루하루원더의 매력에 빠져

테이크아웃 커피컵 용기 디자인이 인상적인 스킨케어 브랜드 하루하루원더(haruharu WONDER)가 미국 시장을 공략한다.

디에프에스컴퍼니는 자사의 스킨케어 브랜드 하루하루원더(haruharuWONDER)가 지난 15일 미국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사우스코스트플라자(South Coast Plaza) 몰의 뷰티탭(Beautytap) 플래그십 매장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하루하루원더가 입점한 뷰티탭은 미국에서 K-뷰티를 전 세계에 소개하고 엄선된 제품을 판매하는 회사이다. 이번에 문을 연 플래그십 매장은 미국 현지에서 2번째로 크고, 면적당 매출 2위를 자랑하는 고급 쇼핑센터 중 하나인 사우스코스트플라자에 위치했다.


매장에 입점을 시킨 첫 제품은 하루하루원더(haruharuWONDER) 시리즈로 안티옥시던트, 리페러티브, 아쿠아밤, 브릴리언트 크림 4종과 같은 성분으로 제조된 마스크팩 4종이다.


특히 대표 제품인 안티옥시던트 크림은 항산화에 탁월한 슈퍼푸드로 알려진 마키베리를 사용했으며 리페러티브, 아쿠아밤, 브릴리언트 제품은 항염에 뛰어난 녹차를 천연꿀로 발효시킨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하루하루원더 크림과 마스크팩에는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획기적으로 전달하는 '천연 리포좀 특허기술'을 담았다.

앞서 디에프에스컴퍼니의 첫 제품인 하루하루 마스크팩 'Episode 1' 4종은 지난해 2018 뉴욕패션위크(New York Fashion Week) 기간 전개된 라이(LIE)의 이청청 디자이너 패션쇼에 협찬품으로 소개됐으며, 스토리가 있는 독특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주목받았다.

디에프에스컴퍼니 관계자는 "이번 입점으로 미국 시장 진출의 첫 발을 내딛었다"며 "이달에 아마존에도 하루하루 브랜드관을 오픈할 계획이며 오는 10월부터는 뷰티탭의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서도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루하루원더는 최근 말레이시아 센흥 6개 매장에 입점했으며, 인도네시아와 필리핀에도 입점을 확정했다. 또한 일본 도쿄의 시부야를 상징하는 패션몰 'Shibuya109'와 대표적 젊음의 거리인 하라주쿠 'ALTA'몰에 매장을 오픈하며 일본 시장에도 진출했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