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

경록, 62주년 기념 '공인중개사 수험생 위한 특별한 이벤트' 진행

경록의 인터넷강의와 패키지 특가 할인과 임대관리사·공경매 무료수강 기회 제공

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이 창립 62주년 기념해 수험생에게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경록의 정답률 높은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이하 인강)와 교재 패키지 '합격보장반', '전과목합격반'의 수강료를 최대 85%까지 할인한다.

합격보장반, 전과목합격반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 관한 인강과 교재, 추가혜택으로 구성된 패키지다. 등록하면 합격보장반은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전과목합격반은 오는 2019년 시험일까지 수강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두 패키지의 인강과 교재는 경록이 자랑하는 대표적인 부동산 교육콘텐츠며,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 등 전문가 그룹이 제작해 정답률이 높다. 또한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다루는 족집게식 인강, 교재로 제작했기때문에 반복 학습만으로도 우수한 학습 효율성이 얻을 수 있다. 

특히 100여 명의 출제위원급 인재풀의 빅데이터를 활용, 최신 출제 경향이 분석해 교육 과정에 담았다.

이와 함께 임대관리사·공경매 교육과정 무료수강의 기회도 제공한다. 임대관리사는 정년에 제약이 없는 직종이므로 이 자격증을 취득하면 노후대비에도 도움이 된다.

경록의 공인중개사 IT 학습센터도 이용할 수 있다. 이 센터는 자신의 취약한 부분을 빠르게 파악할 수 있는 학습모드와 정답률 높은 온라인 공인중개사 모의고사를 무제한 제공한다.

경록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교육기관으로 62주년을 맞이했다. 반세기의 역사만큼 양질의 교육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수험생이 혜택을 가져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