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

에듀윌, 공기업 NCS 막막한 취준생에게 '시크릿 노트' 한정 제공

하반기 공기업 채용 시장이 활짝 열렸다. 서류 접수에 이어 대부분의 공기업 합동채용 필기시험 날짜가 확정됐다. 기술보증기금, 예금보험공사 등의 공기업은 이달 20일, 한국전력공사를 포함한 에너지 공기업과 국민건강보험공단, 국민연금공단 등의 보건 의료 분야 공기업은 27일 필기시험이 치러진다.


NCS(국가직무능력표준) 시험이 공기업 채용 필수 관문으로 떠오르며, 이에 대한 취준생의 관심도 쏠리는 있다.


이 가운데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공기업 취준생을 위해 시크릿노트 NCS 직업기초능력 10을 무료로 배포한다고 18일 밝혔다.

해당 교재는 공기업 준비를 처음 시작한 취준생이 가장 필요로 하는 NCS 기초지식을 담은 것으로 알려졌으며, 오는 30일까지 9월 신규가입자 대상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한다.


NCS 직업기초능력 10은 기업별로 다른 10개 출제영역을 모두 다루며, 이론을 통해 기초실력을 쌓을 수 있도록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한 권 안에 시험에 필요한 내용을 선별해 체계적으로 구성했다.

이 때문에 수험생은 해당 교재를 통해 영역별 접근법, 이론, 문제적용까지 학습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취업관련 다양한 서적을 출간, 베스트셀러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GSAT, LG인적성, CJ 종합적성검사, SKCT 인적성검사 등의 대기업은 물론 농협 인적성, 코레일, 한국전력공사, 국민건강보험공단 등의 공기업 대비 교재를 출간 중, 관련 부문 베스트셀러를 차치 중이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