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

에듀윌, 공기업 취업준비생을 위한 '공기업 취업팩' 출시

전기기사, 소방설비기사, 건축기사, 토목기사 등 취업 가산점을 위한 자격증 준비

공기업 취업을 준비한다면 가산점을 받을 수 있는 자격증 준비는 필수다. 지원자 모두가 비슷한 조건이라면 자격증 가산점이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작용할 수 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9개의 전략적인 자격증으로 최대 15점의 가산점을 확보할 수 있는 '공기업 취업팩'을 론칭,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이번 과정은 월 4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기업 NCS패키지까지 무료로 제공되는 만큼 경쟁이 치열한 공채에서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는 자격증로 구성했다고 에듀윌 관계자는 소개했다. 

계열자격증으로 10점이 확보되는 전기기사/토목기사/건축기사와 8점이 확보되는 소방설비기사 등의 자격증 1가지와, 계열공통자격증으로 5점이 확보되는 한국사능력검정/ToKL/실용글쓰기/정보처리(산업)기사/사무자동화산업기사/컴퓨터활용능력1급 등이 있다.

한국산업인력공단 큐넷(Q-net)이 조사한 최근 3개년 전기기사/소방설비기사/건축기사/토목기사 응시 현황에 따르면 지난 2015년 134,171명이었던 응시생들이 2017년에는 167,980명으로 무려 30,000명 이상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취준생들이 취업을 위해 점점 전략적으로 자격증을 준비하고 있다는 방증이기도 하다. 

'공기업 취업팩'은 가산점 확보를 위해 2개 이상 자격증이 필요한 수험생이나 혼자 자격증 준비가 막막한 수험생, 필요한 자격증을 다 수강하기에는 수강료가 부담인 수험생에게 유용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에듀윌은 최근 공기업 채용대비 취업준비생을 위해 △2018 에듀윌 NCS 한국전력공사, △2018 에듀윌 NCS 국민건강보험공단, △2018 에듀윌 NCS 지역농협 6급 등 3종을 출간했다. 

이번 에듀윌 NCS 공기업 채용대비 시리즈는 최신 필기시험의 기출유형을 집중적으로 분석해 수험생들이 기출유형을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