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

경록, 공인중개사 수강생에게 다양한 추가혜택 지원

부동산 교육 전문기관인 경록이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평생회원반', '전과목대비반' 수강생에게 다양한 추가 혜택을 지원한다고 13일 밝혔다.

경록은 공인중개사 평생회원반·전과목대비반을 이용하는 수강생을 대상으로 임대관리사와 공·경매 교육 과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임대관리사 과정은 정년 없이 임대관리업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낼 수 있는 임대관리 전문가를 양성하며, 공경매 과정은 법원 경매 등 투자와 입찰 방법을 교육한다.

더불어 공인중개사 IT 학습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기회도 부여한다. 학습센터는 정답률 높은 문제들로 이뤄진 공인중개사 온라인 모의고사를 무료로 제공해 수강생의 학습을 돕고 있다.

또한 스마트폰/MP3/태블릿PC 멀티강좌와 교재 E북을 증정해 수강생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공부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이는 경록의 대표적인 공인중개사 평생회원반·전과목대비반의 교육 패키지 혜택이다. 평생회원반은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전과목대비반은 오는 2019년 시험일까지 수강할 수 있다.

경록 관계자는 "경록 인터넷 강의와 교재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 등 전문가 그룹이 제작해 우수한 정답률을 자랑한다"며 "또한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선별한 족집게식 교육과정으로 구성했다. 이 때문에 반복 학습이 용이하며, 이는 학습 효율성을 높이는데 주효하다"고 설명했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