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

선문대, 2017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실시

선문대학교는 16일 국제회의실에서 2017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황선조 총장, 장민수 대학원장, 유기준 총동문회장 등을 비롯해 학부모와 축하객 등 500여 명이 참석했다. 그 가운데 박사 18명, 석사 77명, 학사 371명 등 총 466명이 학위를 받았다.


아울러 이사장상은 박상록(기계ICT융합공학부), 총장상은 이승근(BT융합제약공학과) 외 4명, 공로상은 추능런(Chu Loung Luan·일반대학원 이학박사), 정하민(하이브리드공학과) 외 5명, 단과대학장상은 이은선(언론광고학부) 외 4명이 수상했다.

학위수여식은 조인국 대학원교학팀장의 사회로 김종해 교무처장의 학사보고, 황 총장의 학위증서와 상장 수여로 진행됐다.

황 총장은 "여러분은 자기주도 생애설계 교육모델을 중심으로 교육과정을 이수하며 자신만의 스토리를 만들었다"며 "우리 대학에서 배운 섬김과 배려의 인격자, 소통과 나눔의 세계시민, 창의와 융합의 전문인 이 3대 교육목표를 깊이 새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건학 46주년을 맞이한 선문대는 교육부 1주기 대학구조개혁평가 최우수 A등급에 이어 2주기 대학기본역량진단 평가에서 예비 자율개선대학으로 선정되는 등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