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

[포토]무더위 탈출, 대부도 초대형 야외수영장 '아쿠아시티' 개장

365대부도캠핑시티, 대부도 찾는 모든 이를 위한 특별한 물놀이 공간 마련..8월부터 주·야간 개장, 한여름밤 불꽃 축제로 화려한 볼거리 선사

지난 21일 대부도아쿠아시티 야간개장 전경
지난 21일 대부도아쿠아시티 야간개장 전경
연일 전국 평균기온이 35도로 웃돌면서 무더위가 극성이다. 여름 휴가철 찜통더위와 열대야를 피하는 방법은 다양하지만, 시원한 물놀이처럼 변치않는 해결책은 없다.  


서울, 경인지역에서 1시간 거리 안팎, 접근성이 뛰어나 인기 휴양지로 손꼽히는 경기도 안산 대부도에 1만 3223㎡(4000평)규모의 초대형 야외수영장 '대부도아쿠아시티'가 개장했다. 


수심 90㎝ 유수풀과 110m 대형슬라이드, 유아 수영장, 에어바운스 물놀이 시설 등 다양한 물놀이 시설이 있으며, 휴게텐트, 바비큐장, 대형 샤워시설 등 편의시설도 구성했다.


아쿠아시티는 원래 365대부도캠핑시티 이용객만을 위한 물놀이 공간이었지만, 올해 여름 휴가시즌을 맞아 대부도를 찾는 모든 사람들에게 이용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또한 지난 21일부터는 야간개장(오후 7시~10시까지)을 시작했다.


오는 8월 4일과 11일에는 아쿠아시티 내 야외수영장에서 뜨거운 여름밤을 불꽃으로 수놓을 여름 축제가 열린다. 시원하게 물놀이를 하면서 불꽃 놀이를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운치 있는 달빛 아래서 시원한 물놀이 즐긴다

야간개장한 아쿠아시티 수영장은 달빛과 조명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운치 있는 분위기를 연출한다
야간개장한 아쿠아시티 수영장은 달빛과 조명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운치 있는 분위기를 연출한다

대부도아쿠아시티는 대부도에서 유일하게 야간 개장을 하는 야외수영장이다. 올 여름 시즌을 맞아 수영장과 키즈카페를 새단장해 모든 시설이 깔금하다.


특히 아이들과 함께 대부도를 찾은 가족단위 방문객에게는 희소식이다. 아쿠아시티 내에는 수영장 뿐만 아니라 대형 에어바운스 키즈카페도 함께 운영한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