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

헬로오드리, 자연경관 만끽하며 요리를 즐기다

사면이 통유리로 탁 트인 정원카페로 새단장 마쳐..분당 판교 가족모임 장소로 갈만한 분위기 있는 맛집

서울 강남과 근거리이면서 자연 경관을 만끽할 수 있는 장점때문에 서판교 지역의 외식 거리가 뜨고 있다.


특히 자연과 함께 어우러진 카페와 레스토랑이 즐비해 연인의 데이트 장소, 직장인 회식과 가족모임 장소로도 인기다.


카페겸 레스토랑 '헬로오드리'은 서판교 지역에서 손꼽히는 맛집 중 하나다. 판교역에서 10분 거리인 석운동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며, 자연경관 속 힐링을 하면서 맛있는 요리를 접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 자연 속 힐링 공간...여유로운 브런치 카페로 제격

헬로오드리는 가족들과 산책할 수 있는 예쁜 정원과 사방으로 탁 트인 전망, 야외 테라스를 갖췄다.


또한 지난 6월 내부 리모델링을 통해 모던하고 고급스런 분위기를 연출했다. 사면이 통 유리로 꾸며져 어떤 자리에 앉아도 야외 테라스와 같은 느낌을 준다.


낮에는 조용하고 여유 있는 브런치 카페를로 이용하는 고객이 늘고 있으며, 늦은 오후부터 저녁 시간대에는 소규모 회식을 즐기는 직장인,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 인기다.


▲미각과 시각을 두마리 토끼를 사로잡는 메인 요리

헬로오드리는 커플이나 여성을 위한 요리가 많다. 주요 메뉴는 12종류의 해산물과 갈릭라이스, 갑오징어 한마리가 통째로 올라가는 토마토 파스타인 주빠 디 깔라마리(Zuppa Di Calamaro)와 손질된 킹 프라운과 큰 새우가 올라간 크림소스 파스타 감베리, 쉐프 추천 메뉴인 마리네이드한 해산물과 블랙올리브, 버섯이 토핑된 갈릭소스 피자 마레 알리오 피자가 있다.


또한 낮에는 런치메뉴를 이용하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다. 평일 오후 시간에는 데이트를 즐기는 커플, 가족모임을 갖거나 직장인 회식을 위한 디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헬로오드리 관계자는 "커플 디너 세트 주문 시 자몽 빙수를 무료로 제공하며, 스테이크 세트나 3~4인 디너 세트 주문하면 인원수에 맞는 음료를 서비스로 제공한다"며 "커피와 식사 메뉴 이외에도 생자몽이 듬뿍 올라간 자몽빙수는 헬로오드리 시그니처 디저트 메뉴로 유명하다"고 설명했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