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

IDP한국지사, 21일 캐나다 유학박람회 개최

IDP에듀케이션 한국지사는 오는 21일 오후 1~5시 강남 오클라우드 호텔 B2층에서 2018 캐나다 유학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캐나다는 해외취업과 영주권을 생각하는 학생에게 인기 있는 유학지로 대부분이 주정부에서 관리하는 공립대학이기 때문에 상향 평준화된 교육과 실무중심의 커리큘럼으로 졸업생 평균 취업률이 82%에 달한다. 


또 타 유학국가에 비해 합리적인 학비와 저렴한 생활비로 경제적이고 안전하게 유학할 수 있어 고등학교 졸업 후 유학을 고려 중인 학생들에게 최적의 유학국가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2년 이상의 학위 졸업 시 3년간의 취업비자를 취득할 수 있어 졸업 후 취업과 영주권의 가능성까지 열려있다.


IELTS공식주관사이자 지난 50년간 40만명 이상 학생의 정규유학을 전문으로 수속한 IDP에듀케이션 한국지사는 캐나다 유학을 고민하는 학생을 위해 컬리지, 정규유학을 상담받을 수 있는 캐나다 유학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는 캐나다 현지 학교담당자를 직접 초청해 예비 유학생과의 일대일 유학상담을 진행하며, 전공별 유학과정과 유학생이 가장 궁금해하는 유학 후 취업/이민과정에 대한 정보를 세미나를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세미나 일정은 △그래픽 디자인&애니메이션 유학 △캐나다 중소도시 유학의 장점과 유망전공 △보건계열 유학(치위생, 간호학) △캐나다유학 후 취업/이민 △IELTS 고득점 전략 등으로 박람회장 내 세미나실에서 진행된다.

박람회를 참석한 모든 참가자에게 IDP가 특별 제작한 기념품을 제공하고, 현장 수속 신청 시 유학의 필수품인 여행파우치도 증정한다. 또 참가학교로 지원하는 학생은 무료수속 기회와 일부 학교지원비용 면제 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다.


IELTS 주관사에서 개최하는 박람회인 만큼 현장에서 바로 IELTS 현장접수도 가능해 신청자를 대상으로 캠브릿지에서 출판한 영어단어 문제집도 증정한다. 2018 캐나다 유학박람회 사전 참가신청은 IDP한국지사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