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

천수애진, 중년여성 피부 관리 필수템으로 눈길

여성의 피부는 30대~40대에 이르면 콜라겐 양이 감소해 피부가 처지고 주름이 생긴다. 이러한 이유로 리프팅 시술을 통해 피부를 관리하는 중년 여성이 많다. 하지만 피부 표면에 영향을 주는 시술이나 화장품 등은 피부 깊숙한 곳까지 침투하기 어려운 한계가 있다.


때문에 최근에는 피부 진피층까지 도달하는 작은 입자의 콜라겐이 들어간 이너뷰티 제품을 섭취하는 트렌드가 자리잡고 있다. 그 가운데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는 머리카락 1/10,000의 초미세입자이자 피부 속 세포와 동일한 구조로 부족한 콜라겐을 채워주는 효과가 기대 가능한 성분이다.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가 주원료로 함유된 이너뷰티 제품으로는 ㈜뉴트리(Newtree)의 '천수애진'이 있다.


천수애진은 인체시험을 통해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가 국내 최초 식약처 기능성 인정 이중 복합 기능성 성분임을 확인했으며, 한국인 여성 70명을 대상으로 인체적용시험 결과, 피부 보습과 주름, 탄력 개선 효능이 입증됐다.


뉴트리 관계자는 "몸 속까지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이너뷰티는 뷰티 시장을 선도하는 키워드로 자리 잡고 있다"며 "나이로 인한 피부 문제에 부딪힌 중년 여성의 고민이 천수애진을 통해 해결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와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피부진액앰플 천수애진은 배우 박주미가 모델로 활동해 관심을 받고 있다. 해당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천수애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구매 전 제품에 표시된 섭취량과 섭취 방법, 섭취 시 주의사항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