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생활

결혼정보회사 가연, '볼거리 가득' 7월 공연 이벤트

결혼정보업체 가연은 미혼남녀의 데이트 고민을 덜어줄 7월 공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가연은 데이트하기 좋은 7월을 맞아 회원을 위한 연극, 뮤지컬 공연 무료 초대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본격 연애 코칭 로맨스 '미스터 神', △탭 댄스 군무가 인상적인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감성을 자극하는 스토리의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 등이 있다.


미스터 신(神)은 모태솔로에 외모도 스펙도 특출한 것이 없는 여주인공 하나가 자살을 하려는 순간, 삼신이 하나를 찾아오게 되면서 겪는 에피소드를 담아낸 이야기다. 오는 17일까지 신청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쌍을 초대한다. 

또한  화려한 무대 의상과 탭 댄스 군무가 인상적인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는 오늘 18일까지 응모한 회원 중 5쌍을 추첨해 무료로 초대한다.


브로드웨이 42번가는 브로드웨이의 댄서가 꿈인 페기가 오디션에 응시한 순간부터 큰 무대의 주인공으로 서기까지에 이르는 과정을 담아낸 작품으로 관객들에게 큰 감동과 쾌감을 선사한다.


마지막으로 영화로 검증 받은 감성적인 스토리에 서정적인 음악이 더해진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에 오는 19일까지 응모한 고객 중 5쌍을 무료 초대한다.


번지점프를 하다는 첫사랑에 대한 기억을 간직한 채 살아가는 남 주인공 앞에 어느 날, 첫사랑의 흔적을 간직한 여자가 나타나면서 겪는 스토리를 담아낸 작품이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이벤트팀 담당자는 "데이트하기 좋은 7월을 맞아 연인과 함께 관람하기 좋은 공연을 엄선했다"며 "각기 다른 매력의 공연을 준비해 선택의 폭이 넓은 만큼 가연 회원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공연 초대이벤트 등 가연의 7월 이벤트는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서도 알 수 있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