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소식

서울디지털대, 26일 시간제 등록생 모집 마감

서울디지털대학교는 2018학년도 2학기 시간제등록생 모집을 오는 26일 마감한다고 19일 밝혔다.

서울디지털대는 자격 실습과목과 학점은행제 학위취득에 필요한 전공이나 교양과목 이수 희망자를 대상으로 총 1500명의 시간제 등록생을 모집한다.

서울디지털대 재학생이나 졸업생뿐 아니라 서울디지털대와 산학협력을 체결한 1200곳의 임직원과 공무원, 국가유공자 등 다양한 장학 제도도 운영하고 있다.

시간제 지원자격은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지원서는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제출한다. 학기당 최대 4과목(12학점)까지 필요한 만큼 수강할 수 있다.

서울디지털대 학점은행제는 24개 학과의 전공과목과 교양과목을 합해 약 430여과목이 개설된다. 특히 실습지역에 제한이 없는 사회복지사2급, 보육교사2급, 평생교육사2급 자격과정의 실습과목이 인기를 끌고 있다.

권준현 서울디지털대 학점은행관리팀장은 "최근 사회복지 자격제도 개편 논의가 이뤄지고 있어 사회복지2급 자격 과정에 관심있는 지원자는 조금 서둘러 실습을 마무리하는 것이 유리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시간제등록이란 대학에 입학하지 않고 매 학기 대학에 개설된 과목을 수강해 학점을 취득하는 제도다. 학점은행제로 대학 편입도 가능하며, 국가평생교육진흥원의 학점인정 절차를 통해 자격증과 학위 취득도 가능하다.

시간제등록의 자세한 사항은 서울디지털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입학처 학점은행관리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