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생활

365대부도캠핑시티, 16일 야외수영장 '아쿠아시티' 개장

대부도 아쿠아시티 재오픈 기념으로 50% 입장권 할인 이벤트도 진행

천혜의섬 대부도에 위치한 안산캠핑장 365대부도캠핑시티가 오는 16일 워터파크형 야외수영장을 연다. 

대부도 아쿠아랜드에서 아쿠아시티로 새단장한 야외수영장은 다양한 아쿠아풀과 슬라이드미끄럼틀, 아이들의 폭포분수놀이터, 문어발슬라이드 등으로 구성해 올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준비를 마쳤다. 


특히 야외수영장 안에는 아이들을 위한 150평형 실내에어바운스 키즈카페도 조성됐다. 


'물놀이'와 '키즈카페', '캠핑' 3박자를 갖춰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 여행객의 만족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365대부도캠핑시티는 천연잔디와 서해로 둘러싸여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며, 서울 근교에 위치해 사계절 많은 여행객으로부터 사랑받고 있다.  


250개 오토캠핑장과 함께 카라반캠핑카 20개를 갖췄으며, 캠핑체험존 24개 사이트도 조성됐다. 특히 텐트 대여가 가능해 캠핑족에게는 최적의 장소로, 텐트를 구비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실속 있는 캠핑을 즐길 수 있다.


365대부도캠핑시티 이용객은 야외수영장을 6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365대부도캠핑시티 관계자는 "여름철 무더위가 코 앞으로 다가온 만큼 새롭게 재단장한 야외수영장을 개장한다"며 "캠핑과 함께 물놀이도 즐길 수 있어 가족, 연인 여행객에게 당일치기나 주말나들이 장소로 제격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365대부도캠핑시티는 이번 아쿠아시티 재오픈 기념으로 50% 입장권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