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생활

경록, 공인중개사 장학금 이벤트 진행

한국 부동산교육 모태 경록은 이달까지 공인중개사 평생회원반/전과목대비반 장학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경록 공인중개사 평생회원반/전과목대비반을 등록한 수강생은 2018 공인중개사 자격증 1차 시험만 합격해도 장학금 10만 원을 현금으로 지급받는다.


또한 해당 수강생은 2018 공인중개사 자격증 1∙2차 시험 동차합격 시 장학금 20만 원을 현금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경록 공인중개사 평생회원반/전과목대비반은 해당 부동산교육기관이 자랑하는 대표적인 온라인 교육 패키지다. 평생회원반은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교육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으며, 전과목대비반은 자격증 단기 취득을 원하는 수험생에게 초점을 맞춘 교육 패키지다.

패키지 인강은 해당 자격증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 및 시험출제위원급 교수진이 강의해 전문성을 갖춘 것은 물론, 퀄리티가 높다는 평가를 받는다. 또한 가독성이 좋은 HD 전자칠판이 사용돼 높은 몰입도로 학습할 수 있다.

교재는 반복학습을 유도하도록 개발됐다. 또한 정통이론과 더불어 교수노트, 어려운 내용에 대한 삽화 설명, 단원별 예상문제, 유효기출문제 등 시험대비의 완성도를 높여주는 다양한 요소가 담겨 있다.

한편 이 패키지를 경록 홈페이지에서 현재 약 85% 할인된 가격으로 등록할 수 있다. 또한 등록 시 임대관리사/공경매 과정 수강 기회, 온라인 모의고사를 무제한 제공하는 IT 학습센터 이용권을 무료로 제공 받는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