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생활

결혼정보회사 가연, 사랑 빛 가득한 5월 미팅파티

결혼정보업체 가연는 삼성카드와 사랑 빛 가득한 5월 'LIGHT, DELIGHT!' 미팅파티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혼자이기 아까운 싱글을 위해 마련한 이번 행사는 오는 26일 선릉역 가라지마켓 카페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컨셉은 봄을 더욱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샹그리아 데이트로, 사랑하기 좋은 계절 5월 외로움을 느끼는 이들이라면 눈 여겨 볼만하다.


'LIGHT, DELIGHT!' 미팅 파티는 삼성카드 20, 30대 회원 중 미혼 남녀를 대상으로 신청받으며, 그 중 8쌍(총 16명)을 추첨해 초대한다.


미팅파티에 참가한 회원에게는 샹그리아와 핑거푸드를 즐기며 이성을 만날 시간을 갖는다.


또한 가연이 풍미 가득한 커피 세트, 여름을 맞이하는 콜드컵, 디퓨저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할 방침이다.


신청 기간은 오는 20일까지이며, 당첨 발표는 당첨자에 한해 21일부터 순차적으로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관계자는 "사랑이 꽃피는 계절 5월, 더 이상 혼자이기 싫은 남녀에게 추천하는 이벤트"라며 "이번 미팅파티를 통해 아름다운 인연을 만들어 보길 권한다"고 밝혔다.


한편 가연 미팅파티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도서, 공연 초대 이벤트 등은 가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