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생활

락컬러 붓펜 아이라이너, 뷰티 앤 부티 시즌2서 호평

K-뷰티 열풍에 앞장서는 디케이코스(dkcos) 색조브랜드 락컬러의 붓펜 아이라이너인 '락 잇 워터프루프 플랫 브러쉬 아이라이너'가 뷰티 정보 프로그램 뷰티 앤 부티 시즌2 4회에 소개돼 호평을 받았다.


뷰티 앤 부티는 트렌디한 뷰티 정보를 제공하는 리얼 버라이어티 뷰티 토크쇼다. 이번 시즌2에는 황보, 슬리피, 정가은, 정하나(시크릿 징거), 맹승지, 조은나래, 오세일 등 7명의 뷰티 마스터가 뷰티와 관련 다양한 팁과 최신 소식을 제공한다.

이번 4회 방송을 통해 소개된 락 잇 워터프루프 플랫 브러쉬 아이라이너는 국내 최초로 납작한 형태의 '듀얼 플랫 브러쉬'를 적용, 번짐 없는 롱래스팅 제품이다. 


브러쉬의 얇은 면과 넓은 면을 활용해 다양한 형태의 아이라인을 손쉽게 완성할 수 있다. 또 브러쉬 타입의 아이라이너에서 보기 드물게 높은 텐션감을 지닌 '극세모 하이텐션 브러쉬'로 처음부터 끝까지 선명하고 균일한 라인 드로잉을 돕는다.


붓펜 아이라이너 외에도 데일리룩과 TPO에 맞춰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아이섀도우 핑거 팔레트, 부드러운 발림성과 우수한 롱래스팅 효과로 선호되는 워터프루프 펜슬 아이라이너 등 락컬러의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 제품이 소개됐다.

특히 뷰티 앤 부티 시즌2 메인 MC인 황보와 정가은은 펜슬 아이라이너를 사용한 후 '색감이 선명하다', '예쁘다' 등 제품에 대한 칭찬을 연이어 쏟아냈다.


락컬러 관계자는 "방송 이후 좋은 반응을 보이며 빠르게 주문량이 늘어나고 있다"며 "좋은 제품을 고객에게 인정 받으니 감사할 따름"이라고 말했다. 

한편 락컬러는 뉴욕 뷰티 트렌드 세터의 감성을 담아 출시한 메이크업 브랜드로 작년 하반기 미국 월마트 론칭 후 2018년 초 인도네시아와 필리핀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입했다. 특히 올해 태국 왓슨스, 중국 주요 온라인몰, 멕시코 등 해외 주요 국가에 론칭을 앞두고 있다.


공식 쇼핑몰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퀴즈 이벤트, 패션 주얼리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