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학협력

경희사이버대-하남시, 산·관·학협력 협약 체결

경희사이버대학교는 최근 하남시와 산·관·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교육·프로그램 공동 개발 및 운영 △대외 홍보 △기타 교류 등에 협력한다.

특히 하남지역 주민 및 시청 소속 임직원이 경희사이버대 학부·대학원에 입학할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는다.

아울러 경희사이버대는 열린교육 및 평생학습을 실현하기 위해 지난 2015년에 용인시와 서울 동대문구, 올해 초에 문경시 등과 협약을 체결했다.

김혜영 경희사이버대 부총장은 "이번 협약은 경희가 추구하는 이념을 실천하고 하남시에 거주하는 지역민에게 경희가 지닌 우수한 고등교육을 알릴 기회"라며 "앞으로 양 기관이 상호 발전하는 방안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희사이버대는 2018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모집을 내달 1일부터 진행한다.

고등학교 졸업 이상 학력을 가진 사람 또는 동등한 학력이 인정되는 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전문대 졸업 또는 4년제 대학에 재학 중이거나 졸업한 자는 2·3학년 편입학도 가능하다.

입학과 관련한 자세한 문의는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khcu.ac.kr/ipsi/)나 전화(02-959-0000), 이메일(ipsi@khcu.ac.kr)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