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생활

2018 호주 7월 학기 입학지원 마감임박

쾌적한 환경, 높은 교육수준, 영주권 가능성이 있는 나라 호주는 많은 국제 학생이 유학을 고려하는 유학지 중 한 곳이다. 실제로 지난 한해 동안 전년대비 13% 증가한 62만명의 국제학생이 호주를 방문했고, 호주유학생의 수는 앞으로도 늘어날 전망이다.

호주는 여유로운 생활과 함께 예비 졸업생에게 다양한 취업 기회를 제공하며 높은 수준의 교육을 자랑한다. 특히 호주의 명문대학으로 불리는 G8(Group of 8)대학은 세계대학랭킹에서도 상위권에 포진돼 있다.

호주 대학은 내신이 좋지 않더라도 대학예비과정인 파운데이션이나 디플로마 과정에서 우수한 성적을 받으면 명문대학 입학이 가능하다. 또한 영어공인시험인 IELTS 점수가 없다고 하더라도 조건부 입학으로 해당 학교의 영어과정을 이수하면 영어성적을 대체해주는 다양한 입학방법이 있다.

보통 2월과 7월에 입학이 가능하며 올해에 남은 7월 학기 입학을 위해서는 가급적 빠른 시일 내에 지원해야 늦지 않는다.


이에 7월 학기 입학을 계획하고 있으나 아직 무엇을 어떻게 지원해야 한지 막막한 예비 유학생을 위해 전세계 유학기관 1위이자 IELTS 주관사인 IDP에듀케이션은 호주 7월학기 지원을 위한 'Application Day'를 진행한다.


대학상담부터 입학진행, 출국 OT까지 진행되는 이번 'Application Day' 이벤트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선착순으로 이달 30일까지 신청한 학생들에 한해 무료로 상담 및 수속을 진행한다.

IDP 관계자는 "입학조건에 맞춘 1:1컨설팅으로 유학준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예비 호주유학생을 위해 Application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말했다.

▶무료 컨설팅 ▶무료 수속 ▶입학지원비 면제 ▶수속선물 ▶비자진행 ▶출국 OT 등 다양한 이벤트와 무료 혜택이 있는 이번 온라인 이벤트는 IDP의 공식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IDP의 공식페이스북 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