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생활

실내 테마마크 웅진플레이 "미세먼지 걱정 없어요"

갈수록 기승을 부리는 미세먼지와 황사에 봄 나들이 풍경이 바뀌고 있다. 야외 활동보다는 쾌적한 실내 공간을 찾아 봄을 즐기는 이들이 많다. 


부천시 웅진플레이도시는 서울 도심에서 약 30분 거리에 위치한 실내 테마파크로 미세먼지, 황사 걱정 없이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곳이다.


가족과 함께 짜릿한 어트랙션이 가득한 워터파크&스파부터 사계절 눈이 내리는 스노우파크까지 다양하게 만날 수 있어 봄철 나들이 장소에 제격이다. 최근에는 스파 콘텐츠를 강화해 '스파상떼'로 새롭게 탈바꿈 했다.


◆ 안심하세요! 미세먼지 안전지대 '워터파크&스파상떼'


웅진플레이도시는 날씨 걱정 없는 실내 워터파크로 어린이를 위한 맞춤 시설이 조성됐다.


대형 파도풀이 치는 '투니 플레이존'을 비롯해 속도감과 스릴감이 넘치는 '레인보우 루비 슬라이드' 어트랙션을 만날 수 있다.

채광이 잘 드는 곳에 마련된 '스플래시 키즈존'은 어린이들이 물놀이와 함께 맘껏 뛰어 놀 수 있도록 공간을 설계했으며, 성인용 대형 슬라이드 7종과 유수풀 등도 같이 즐길 수 있다.


또한 3월 새 단장을 마친 스파상떼는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복합 스파 공간이다.


습·건식 사우나의 장점을 접목한 '힐링 한증막'과 '패밀리스파'에서 황금 유황스파, 참숯스파, 수소스파 등 효능에 따라 자신이 필요로 하는 스파를 이용할 수 있다.


실내뿐만 아니라 자연광을 맞으며 노천욕을 즐길 수 있는 '야외 힐링 스파'도 있다.


또한 웅진플레이도시는 국내 최초 비콘 위치기반 '일행찾기 서비스'를 워터파크에 도입, 락커키로 일행의 위치를 간편하게 찾을 수 있다.


◆ 계절 내내 눈이 내리는 실내 이색 테마공간 '스노우파크'


웅진플레이도시 스노우파크는 계절에 상관 없이 겨울을 만날 수 있는 이색 테마공간으로 연중 하얀 눈과 겨울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총 7개 트랙으로 구성된 패밀리 썰매장에는 저연령대 어린이를 위한 키즈 눈썰매장과 이글루 체험, 겨울배경의 포토존이 마련돼 있다.

한편 웅진플레이도시는 가정의달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린이 인기 캐릭터 '안녕 자두야'와 함께하는 어린이 체험존에선 뱃지만들기, 추억의 뽑기, 자두 가방 고리 만들기 등의 체험 이벤트와 어린이 타투 스티커 체험, 무료 초대권부터 풍성한 상품이 가득한 룰렛 경품 이벤트가 있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