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생활

'미세먼지 잡자' LG헬스케어몰, 공기청정기 무료 렌탈 이벤트

가성비를 중시하는 코스파족이 늘면서 구매에서 렌탈로 소비형태가 변화하고 있다. 소비자들 사이에서 합리적인 비용으로 재화를 공유하는 소비를 선호하면서 하나의 제품을 구매하지 않고 여럿이 쓰는 '공유경제'도 주목 받고 있다.

가전 제품도 렌탈 서비스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가전제품 대부분 고가인 반면 빠른 기술력의 진화로 제품의 감가상각의 폭도 크다. 이때문에 가전 제품 렌탈에 관심이 커지는 것이다.


최근 미세먼지가 연일 이슈화되면서 '공기청정기'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렌탈 서비스에도 관심을 가지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LG 헬스케어몰 관계자는 "봄에 찾아오는 황사와 더불어 일년 내내 지속되는 미세먼지로 인해 공기청정기 렌탈 문의가 크게 늘어났다"면서 "제품 자체 비용이 비싼 점과 더불어 필터와 같은 소모품 교체 시 들어가는 비용 등을 고려한다면 구매 보다 렌탈이 경제적이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헬스케어몰이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를 10개월 동안 렌탈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신청 고객에게 1, 13, 25, 37, 49, 56, 57, 58, 59, 60개월차에 해당되는 렌탈료를 면제해주며, 다른 LG전자 렌탈 가전 이용 시 추가 요금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LG퓨리케어는 360도 흡입과 토출로 모든 방향에서 먼지를 흡입해 강력한 청정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클린부스터를 통해 깨끗해진 공기를 최대 7.5m까지 멀리 보내며, 6단계 토탈 케어로 극초미세먼지와 유해가스까지 한 번에 청정 가능하다. 한국공기청정협회 5대 유해가스 제거 인증을 획득했다.

이 제품은 △AS281DRWT(28평형) △AS161DRWT(18평형) △AS161DRWT(16평형)로 구성됐다. 특히 AS281DRWT(28평형)은 아기 눈높이에 맞춰 깨끗한 공기를 아래로 보내주는 아기케어 모드가 가능하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