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생활

결혼정보회사 가연 "따스한 봄..연애하세요"

결혼정보업체 가연은 따스한 봄바람이 부는 가운데 미혼남녀를 위한 다양한 컨셉의 미팅파티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가연 3~4월에 걸쳐 그동안 굳어 있던 연애세포를 깨우는 미팅파티부터 참가자 간 서로 연애 시그널을 보내는 파티까지 다양한 컨셉의 미팅파티를 마려했다.


우선 오는 24일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봄날 돋아나는 새싹처럼 미혼남녀의 사랑을 싹틔울 '봄날 그대와 함께' 미팅파티가 열린다.


봄날 그대와 함께 미팅파티는 사랑의 봄소리가 들리는 3월, 나만의 봄을 찾는다는 컨셉으로 기획됐다. 


내달 14일에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에서 가연과 한국법조인협회가 손을 맞잡고 기획한 '로맨틱 시그널' 미팅파티를 진행한다.

로맨틱 시그널 미팅파티는 로맨틱한 인연을 기다리는 남녀를 위해 준비했으며, 한국법조인협회 남성 회원과 가연 여성 정회원이 참가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로맨틱한 분위기에서 가벼운 게임부터 서로를 알아갈 수 있는 진지한 1:1 대화 시간까지 다양한 데이트를 즐긴다.


마지막으로 내달 28일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가연 정회원을 대상으로한 '싱글엔딩' 미팅파티를 연다. 

참가자들은 싱글엔딩이라는 파티 이름에 걸맞게 여의도에 위치한 호텔에서 코스요리와 풍미 가득한 와인을 함께 즐기며, 봄날 벚꽃을 만끽하는 시간을 갖는다.

가연 이벤트팀 담당자는 "올 봄 연애를 꿈꾸는 미혼남녀들을 위해 다양한 컨셉과 장소에서 열리는 미팅파티를 계획했다"며 "파티 참가를 통해 사랑넘치는 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가연 미팅파티 후기 및 문의는 가연 이벤트팀으로 하면 되며, 미팅파티 외 가입비, 추천회원 확인은 가연 카카오톡 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