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

하루하루 마스크팩, 동화면세점 입점

신제품 프롤로그 론칭과 함께 면세점 진출 본격화

디에프에스컴퍼니 하루하루 마스크팩이 동화면세점 입점을 시작으로 면세점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지난해 론칭과 함께 국내 이마트 전점 입점으로 주목받은 하루하루 마스크팩 4종은 인스타그램 포맷의 커뮤니케이션과 제품 효능을 직관적인 일러스트로 표현한 감각적인 화장품 브랜드다.

특히 최근 출시한 신제품 '프롤로그'(수딩, 모이스처, 리프팅, 브라이트닝) 4종은 항산화에 탁월한 슈퍼푸드로 알려진 마키베리를 발효해 강력한 항산화 기능과 미백효과를 지닌 기능성 마스크팩이다.

프롤로그 4종은 천연 유래성분을 이용해 화학성분인 파라벤과 인공향료, 색소 및 동물성원료 첨가를 배제했으며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피부 자극 테스트도 마쳤다.

또한 기존 제품은 패키지 디자인에 여성의 스토리를 담아 2030 여성에게 공감을 이끌어 냈다면, 이번 제품은 피부 괴물을 잡는 깜찍한 여성 캐릭터를 패키지 디자인에 담아 재미까지 선사한다.

디에프에스 관계자는 "이번 동화면세점 론칭을 시작으로 다양한 면세점 채널과 국내 오프라인 시장에 진입 예정"이라며 "앞으로 많은 고객에게 우리 제품을 알리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루하루는 지난해 중국의 유명 화장품 디자인 어워드인 2017 CTYPEAWARDS(씨타입어워드)서 하루하루 에피소드 1 4종(진정, 수분, 탄력, 활력)으로 패키지 디자인 부분 금상, 동상을 동시에 수상하며 제품력을 인증받았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