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생활

결혼정보회사 가연, 한법협과 로맨틱시그널 미팅파티

결혼정보업체 가연과 한국법조인협회가 미혼남녀 연애 장려를 위해 손을 맞잡았다.


가연은 내달 14일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메리어트 호텔에서 '로맨틱 시그널' 미팅파티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미팅파티는 로맨틱한 인연을 기다리는 남녀를 위해 사랑의 시그널을 보낸다는 컨셉으로 기획됐다/ 한국법조인협회 남성 회원과 가연 여성 정회원 각각 6명(총 12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로맨틱한 분위기에서 가벼운 게임부터 서로를 알아갈 수 있는 진지한 시간까지 다양한 컨셉의 데이트를 즐길 예정이다.

특히 가연은 고급스러운 호텔 코스요리는 물론이고 음식에 어울리는 와인 등을 제공하며, 고급 캔들과 화장품 등 다양한 선물까지 준비했다.

참가신청은 내달 8일까지 가연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발표는 마감 다음날인 9일부터 순차적으로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가연 이벤트팀 담당자는 "다가오는 4월 로맨틱한 인연을 찾고 있을 미혼남녀를 위해 이번 미팅파티를 기획했다"며 "꼼꼼히 장소부터 프로그램, 음식까지 선정한 만큼 좋은 인연을 찾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가연 미팅파티 후기 및 문의는 가연 이벤트팀으로 하면 되며, 미팅파티 외 가입비, 추천회원 확인은 가연 카카오톡 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