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

안성비상에듀 여학생기숙학원, 대입정규반 개강

신학기가 시작되면서 2019학년도 대입 수능을 준비하는 재학생과 재수생의 긴장감이 고조되고 있다. 재수생 사이에는 학습 능률 향상과 집중을 위해 기숙학원을 선택하는 등 벌써 수능 준비에 돌입한 이들도 적지 않다.


그 가운데 남학생 혹은 여학생으로만 구성된 단일 기숙학원이 높은 선호도를 보인다. 단일 기숙학원은 이성에 대한 관심을 차단하고 오로지 학업에만 집중할 수 있어 우수한 면학 분위기가 조성된다는 장점때문이다.


여자기숙학원 여학생비상에듀 기숙학원은 올해 수험생을 위한 대입정규반을 개강했다.


대입정규반은 2019학년도 대입을 준비하는 여학생을 대상으로 운영되는 클래스로 여학생에게 특화된 시설과 환경을 갖춰 체계적인 수능 준비를 지원한다. 특히 소수정예 방식으로 진행해 집중도 높은 수능 준비에 도움이 된다는 게 학원 측 설명이다.

여학생비상에듀기숙학원은 경기도 안성에 위치해 산과 강이 둘러싸고 있어 쾌적한 환경에서 학습 능률을 높일 수 있다. 또한 한창 예민한 시기의 여학생을 위해 1인실 숙소도 마련됐다.


수능의 주 과목인 국어, 영어, 수학 정복을 위해 기초를 다지고 규칙적인 생활습관과 올바른 학습방향을 설정해 수험생의 올바른 자세를 익힐 수 있다. 또 수험생이 지녀야 할 목표의식과 동기부여를 통해 자신감을 회복하는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특히 감성 넘치는 카페식 인강자습실, 넓은 휴식 공간과 함께 고급스러운 맛과 정선된 재료로 구성된 식단도 제공한다.


여학생비상에듀 관계자는 "여학생이 양질의 학습환경에서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체계적인 학습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특화된 시설을 조성했다"면서 "학생 지도에 심혈을 기울여 모든 수험생이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