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소식
서울디지털대, 명유석 디자이너 초청 토크콘서트
심현영 기자
2018.01.17 10:37
서울디지털대학교는 오는 20일 마포교사에서 제 2회 패션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서울디지털대 패션학과에서 주최하는 이번 특강은 명유석 디자이너를 특별 초청해 2018 글로벌 브랜딩과 패션스토리를 주제로 두 시간 가량 진행된다.
명유석 디자이너는 이번 특강에서 2018 글로벌 패션 환경을 중심으로 한 트렌드 동향 및 패션상품을 대중화시키는 마케팅 방법 외에도 성공적인 브랜드 런칭에 대한 토크 콘서트 시간을 가진다.
명유석 디자이너는 지난 2002년 밀(Mill)이라는 회사를 설립해 10년 만에 ㈜햄펠과 ㈜밀앤아이를 운영하며 연 매출 600억 원 성공 신화를 이뤘다. 지난 2013년부터는 르퀸 쿠튀르로 서울컬렉션에서 패션쇼를 개최하고 있다. 대표 브랜드 밀스튜디오(MIIL STUDIO)는 차별화된 기획력으로 국내외 50여 개 매장을 보유한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김은경 패션학과 교수는 "국내 패션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명유석 디자이너 초청 토크 콘서트를 통해 패션학과 학생은 성공적 브랜드 런칭과 창의적인 디자인 역량 강화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오픈 토크 콘서트로 진행되는 이번 특강은 서울디지털대 재학생뿐 아니라 관심있는 일반인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디지털대 패션학과로 문의하면 된다.
서울디지털대 패션학과에서 주최하는 이번 특강은 명유석 디자이너를 특별 초청해 2018 글로벌 브랜딩과 패션스토리를 주제로 두 시간 가량 진행된다.
명유석 디자이너는 이번 특강에서 2018 글로벌 패션 환경을 중심으로 한 트렌드 동향 및 패션상품을 대중화시키는 마케팅 방법 외에도 성공적인 브랜드 런칭에 대한 토크 콘서트 시간을 가진다.
명유석 디자이너는 지난 2002년 밀(Mill)이라는 회사를 설립해 10년 만에 ㈜햄펠과 ㈜밀앤아이를 운영하며 연 매출 600억 원 성공 신화를 이뤘다. 지난 2013년부터는 르퀸 쿠튀르로 서울컬렉션에서 패션쇼를 개최하고 있다. 대표 브랜드 밀스튜디오(MIIL STUDIO)는 차별화된 기획력으로 국내외 50여 개 매장을 보유한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김은경 패션학과 교수는 "국내 패션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명유석 디자이너 초청 토크 콘서트를 통해 패션학과 학생은 성공적 브랜드 런칭과 창의적인 디자인 역량 강화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오픈 토크 콘서트로 진행되는 이번 특강은 서울디지털대 재학생뿐 아니라 관심있는 일반인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디지털대 패션학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대학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