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생활

EBS중학프리미엄, 겨울방학 '학습법 트레이닝' 선보여

EBS중학프리미엄이 겨울방학을 맞아 아이 성향에 맞는 학습법을 진단하고 공부 습관을 잡아주는 겨울방학 특별기획 '학습법 트레이닝' 패키지를 선보인다.


EBS중학프리미엄은 한국교육방송공사(EBS)가 운영하는 중학생 인터넷 강의 프로그램이다.


학습법 트레이닝은 바뀌는 교육제도에도 흔들리지 않고 성적을 유지할 수 있도록 공부습관을 만드는 방법을 알려주는 훈련이다. 박인연 공부습관 트레이너가 직접 트레이닝을 지도한다. 공부 효과 극대화를 위해 온라인 학습 컨설팅에 이어 오프라인 피드백까지 전달함으로써, 개인별 숨겨진 공부 잠재력을 깨울 수 있다.

이번 학습법 트레이닝은 초등학교 5·6학년 및 중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평소 공부 습관 관리가 필요하거나 자신의 진로 및 진학에 대한 고민이 많은 학생, 단기간에 혼자 공부하는 방법을 익히고 싶은 학생, 습관 교정을 통해 내신을 올리고 싶은 학생이 주요 대상이다.

박인연 트레이너는 EBS 중학프리미엄의 자기주도학습 분야 대표 컨설턴트로, 2만 5천명 이상 중학생을 컨설팅했다. 또한 '공부는 세상을 살아가는 힘이다', '내 아이에게 스토리가 필요하다' 등의 저자다. 이번 EBS 학습법 트레이닝에서는 학생들에게 학습 목표 및 전략 설계, 시간 관리, 전략 공부법 등 공부 습관 교정에 필요한 전반적인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학습법 트레이닝에 참여할 학생 및 학부모는 오는 11일까지 진행되는 2기 모집, 18일까지 진행되는 3기 모집에 신청하면 된다. 온라인 트레이닝은 21일간 진행되며 오프라인 피드백 해단식은 내달 23일이다. EBS중학프리미엄 페이지에서 접수 가능하다.

EBS중학프리미엄 관계자는 "지난해 실시한 온라인학습컨설팅 프로그램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공부에 소홀해지는 겨울방학을 맞아 학습법 트레이닝 서비스를 기획했다"며 "많은 학생이 참여해 고교 진학 전 나만의 학습법을 찾아 좋은 성과를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학습법 트레이닝은 1·2·3기 총 세 차례에 걸쳐 모집하며, 자세한 내용은 EBS 중학프리미엄 학습법 트레이닝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