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생활

탐앤탐스, 에버랜드와 '로맨틱 판타지' 진행

탐앤탐스는 에버랜드와 함께 오는 22일까지 크리스마스 공동 프로모션 로맨틱 판타지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로맨틱하면서도 환상적인 크리스마스를 선사하고자 기획됐으며, 프로모션 이름도 탐앤탐스 겨울 신메뉴 '더 로맨틱 나이트 레볼루션(이하 로맨틱 음료)'와 에버랜드의 겨울 축제 '크리스마스 판타지'에서 모티브를 얻어 '로맨틱 판타지'로 명명했다.
 
로맨틱 판타지 프로모션은 탐앤탐스 전 매장에서 진행된다.


로맨틱 음료 주문 시 에버랜드 이용권 우대 쿠폰이 인쇄된 에버랜드 택이 함께 제공되며 이 쿠폰을 에버랜드 매표소에 제시하면 40% 이상 할인된 3만 원에 에버랜드 종일 이용권 구매가 가능하다. 쿠폰 소지자 본인 및 동반 1인까지 혜택이 적용되며, 오는 22일까지 현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준비했다.


로맨틱 음료와 함께 크리스마스 느낌의 사진을 찍어 필수 해시태그 #탐앤탐스에버랜드로맨틱판타지 #탐앤탐스 #에버랜드 #크리스마스를 포함해 인증샷을 올린다. 그 다음 탐앤탐스 공식 인스타그램인 탐스타그램(instagram.com/tomntoms_coffee)의 해당 이벤트 게시글에 '참여완료' 댓글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올 한해 탐앤탐스를 사랑해 준 많은 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에버랜드와 로맨틱 판타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탐앤탐스에서 달콤한 로맨틱 음료도 즐기고 에버랜드 이용권 우대 쿠폰으로 잊지 못할 환상적인 크리스마스 축제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탐앤탐스 겨울 신메뉴 더 로맨틱 나이트 레볼루션은 '코코넛'과 '벨기에 초콜릿'이 우유와 조화롭게 어우러진 음료다. 코코넛을 베이스로 한 ▲블랙빈 코코넛 라떼 ▲블랙빈 코코넛 모카와 벨기에 초콜릿을 베이스로 한 ▲벨기에 초코 라떼 ▲벨기에 모카 등 총 4종으로 출시됐다. 주문 시 일회용 종이컵 대신 에코 핸들드링킹자에 담아 제공한다.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트위터
목록

많이 본 뉴스